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3:47
연예

신승호, 넷플릭스 'D.P.' 캐스팅…라이징스타 행보ing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9.23 09:22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신승호가 ‘D.P.’ 출연을 확정 지었다.
 
23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신승호가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D.P.’(제작 레진스튜디오)에 캐스팅됐다. ‘황장수’ 역으로 변신할 신승호에게 많은 사랑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D.P.’는 여느 대한민국의 청년들과 같이 평범하게 군복무를 하던 이등병 준호(정해인 분)가 어느 날 갑자기 ‘군무이탈 체포조’가 되어 탈영병들을 쫓으며 마주하게 되는 혼란스러운 청춘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극 중 신승호는 육군 헌병대 병장 ‘황장수’ 역으로 분한다. 앞서 캐스팅된 ‘안준호’ 역의 정해인, ‘한호열’ 역의 구교환, ‘박범구’ 역의 김성균, ‘임지섭’ 역의 손석구 등과 호흡을 맞추며 극 전반에 몰입도와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신승호는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해 훈훈한 비주얼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그는 JTBC ‘열여덟의 순간’에서 ‘마휘영’의 이중적인 면모를 흡인력 있게 표현하는가 하면 KBS 2TV ‘계약우정’ 속 전설의 주먹 ‘허돈혁’으로 변신, 묵직한 카리스마와 화려한 액션 연기를 선보였다. 더불어 최근 영화 ‘더블패티’의 주연으로 발탁되며 본격적으로 ‘라이징 스타’ 행보를 걸어가는 그가 ‘D.P.’에서 보여줄 강렬한 연기 변신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신승호를 비롯해 정해인,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 등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D.P.’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킹콩by스타쉽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