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0:29
연예

SK텔레콤, “‘2020 트롯 어워즈’ 무관중 진행으로 변경”…이벤트 당첨자 보상안은?

기사입력 2020.09.17 15:45



17일 SK텔레콤 측은 공식 홈페이지에 “[SK텔레콤 2020 트롯 어워즈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변경 사항 안내”라는 제목의 공지를 게재했다. 이번 공지의 핵심은 ‘2020 트롯 어워즈’를 무관중으로 진행하게 됐다는 것이다.

그들은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020 트롯어워즈’ 행사는 코로나19의 재 확산 상황 하에서도 만전을 기해 준비 중에 있었습니다”라고 운을 뗀 뒤 “그러나 정부의 거리두기 방침과 고객님, 출연진, 스탭분들의 안전을 고려해 주관사인 ‘TV조선’에서 부득이하게 무관중 진행을 하는 것으로 결정을 하였습니다”라며 무관중 진행 결정 소식을 전했다.
 
SK텔레콤 측은 “행사를 손꼽아 기다려 주신 고객분들께 사과 말씀 드립니다”라고 한 뒤 “이벤트에 당첨되신 300분들께는 ‘2020 트롯어워즈’ 방청 대신 ‘사랑의 콜센타’ 11월 특집 공개방송 초대와, 당첨자 분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는 ‘미스터트롯 콘서트-Directors판’ 미발매 DVD를 증정해 드릴 예정입니다”라며 보상안을 발표했다.
 
특히 그들은 “이번 ‘사랑의 콜센타’ 특집 공개방송은 기존 방송편과 다르게 방청객을 모시고 미스터트롯 TOP6를 포함해 특별 게스트가 다수 출연하는 더 큰 행사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2020 트롯어워즈’ 방청을 못하게 된 고객분들의 아쉬움을 달래는 것을 넘어 더 생동감 있고 훌륭한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SK텔레콤은 “고객님들의 일정에 차질을 빚어 다시 한 번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하고 고객님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불가피한 결정이오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라며 거듭 사과의 메시지를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10월 1일(목) 밤 10시에 개최되는 TV CHOSUN ‘2020 트롯 어워즈’는 국내 대중가요 역사상 처음으로 개최하는 트롯 시상식으로 트롯 100년사를 결산하고 앞으로 100년을 모색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트롯 그랑프리쇼다. 전국에 흥을 흩뿌려 힐링과 위로를 전해준 대한민국 대표 트롯 가수들이 총출동, 상상 그 이상의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레전드급 ‘트롯 페스티벌’을 펼친다.

TV CHOSUN ‘2020 트롯 어워즈’ 국민 투표에서 ‘10대가 뽑은 트롯 가수상’을 비롯해 ‘글로벌 스타상’ 부문은 오는 27일(일) 자정까지 투표가 마감된다. ‘인기상 남자-여자 부문’은 오는 10월 1일(목) 생방송 당일까지 투표가 이뤄지고, 현장에서 결과가 발표된다.

더불어 방송인 김성주,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배우 조보아가 MC로서 활약할 예정. 그리고 61년 전통가요 외길 인생을 걸어온 가수 이미자가 ‘2020 트롯 어워즈’ 특별 출연을 결정해 화제가 된바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TV CHOSUN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