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0:35
연예

윤세아 "'비숲2' 부부가 조커였냐는 댓글 기억 남아" [화보]

기사입력 2020.09.17 09:32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윤세아가 '비밀의 숲2' 비하인드와 웰에이징에 대해 털어놨다.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tvN 드라마 '비밀의 숲2'에서 남편 이창준(유대명 분)의 죽음 이후 한조그룹 회장직에 오른 이연재 역의 윤세아 화보를 공개했다.

윤세아는 “시즌1에서는 이창준을 이생의 전부라 생각하며 지켜보고 늘 참았지만, 지금은 남편으로 인해 인생의 굴곡을 맞보게 됐어요”라며 “연재는 최전선에서 싸우는 전사 같은 사람이 된 것 같아요. 혼란스럽고, 긴장되고 지칠거예요. 이전보다 감정 표출을 하고는 있지만, 속 시원하고 멋있게 하는 게 아니라 답답하고 무겁고, 힘든 상태에서 하는 거라 전부 다 해소되진 않는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약혼자였던 성문일보의 김병현(태인호)와 만나 “날 기업가로 봐줘”라며 화장을 지우는 장면이 화제가 된 데에 대해 “엄청 연습했던 장면이에요. 자칫 우스워 보일까 봐 너무 걱정했는데, 다행히 잘 나온 것 같아요. 댓글 중 재미있었던 게 ‘창크나이트(이창준과 다크나이트의 합성어, 비운의 영웅을 뜻함)와 조커가 부부였냐는 거였어요. 립스틱 지운 모습이 조커 같다면서 말이죠”라며 유쾌하게 답했다. 또한 “그 장면을 생각하면 지금도 온몸에 털이 설 만큼 카타르시스를 느껴요. 진짜 살아있음을 느꼈죠”라고 덧붙였다.

안티에이징보다 웰에이징을 위한 비결을 묻자 “하루하루 후회 안 하고 행복하게 살면 되지 않을까요? 뭐든 재미있게, 허투루 넘기지 말고 기억에 남도록 하는 거죠. 감정이나 숨도 편안히, 너무 가쁘지 않게 말이에요”라고 답했다.

윤세아의 인터뷰와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10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통해 만나볼 수 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코스모폴리탄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