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0-27 15:2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오! 삼광빌라!' 정보석 "이장우와 티격태격 부자…연기하는 순간 기다려져"

기사입력 2020.09.16 14:44 / 기사수정 2020.09.16 15:08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이장우와 정보석이 부자로 호흡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16일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홍석구 PD, 이장우, 진기주, 전인화, 정보석, 황신혜, 김선영, 인교진, 한보름이 참석했다.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들었으나, 이곳 터줏대감 순정의 집밥 냄새에 눌러 앉게 된 사람들이 서로에게 정들어 가는 과정을 그린 왁자지껄 신개념 가족 드라마.

정보석과 부자 호흡을 맞추게 된 이장우는 "예전에도 한 번 연기를 맞춰본 적이 있다. 정보석 아버지를 만나게 되어 정말 기분이 좋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에 정보석 역시 "사실 이장우 씨와 장인과 사위로 만났는데 아버지와 아들로 다시 만나게 됐다. 그때도 썩 좋은 관계가 아니었는데 지금도 마찬가지다"라고 웃었다.

그는 "배우 이장우를 들여다보면 정말 매력적이다. 역할로는 티격태격 해도, 이렇게 연기하는 순간이 기다려질 정도로 멋지고 좋다"고 흡족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오! 삼광빌라!'는 오는 19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 예정이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