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0-27 16:0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진기주, 대기업 사원·기자·모델 경력…"현재 배우 100% 만족" ('가요광장') [종합]

기사입력 2020.09.16 13:23 / 기사수정 2020.09.16 13:25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배우 진기주가 화려했던 과거 이력을 공개했다. 

16일 방송된 탄 KBS 쿨FM 라디오 '정은지의 가요광장'에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주연 배우인 이장우와 진기주가 출연했다.

이날 DJ 정은지는 진기주가 스펙 부자라며 "대기업 사원, 기자, 슈퍼모델을 거쳐 배우가 됐다"라고 소개했다. 이에 진기주는 "이 직업들이 어릴 때 다 꿈꿨던 일이긴 하다"라며 "기자 먼저 해보고 어떤 게 더 맞을까 찾으면서 왔다 갔다 했다. 지금 직업 만족도는 100%다"라고 밝혔다.

진기주와 '오! 삼광빌라!'를 통해 처음 호흡을 맞추는 이장우는 진기주에 대해 "되게 묵직하다. 까칠하고 날이 서있다기 보다 묵직하고 편안한 매력이 있어서 배우로서 좋았다. 같이 하기에 불편하지 않아서 장점인 것 같다"라고 칭찬했다.

이어 이번 드라마에서 이장우의 어머니 역할을 맡은 배우 진경과의 전화 통화가 이어졌다. 진경은 진기주에 대해 "일단 같은 진 씨라는 게 먹고 들어간다"라며 "가끔 연기를 봤는데 너무 잘하더라. 아주 좋은 인상을 받았다"라고 칭찬했다.

이후 진기주는 전인화를 처음 만났던 때를 회상하기도 했다. 그는 "대본 리딩 때도 그렇고 처음에는 긴장을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선생님이 먼저 드라마 '미스티' 얘기를 해주셨다. 선배님이 '성숙해 보였는데 실제로 보니까 애기 같다'라고 하셨다"라며 "'미스티'에서는 선배 넘어서려는 후배 역할이라 선배님들이 그 모습으로 기억하시다가 실제로 보면 차이가 크게 느껴지는 걸 흥미로워 하시더라"라고 덧붙였다.

진기주와 이장우가 출연하는 드라마 '오! 삼광빌라!'는 오는 19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정은지의 가요광장 인스타그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