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0-23 18:1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롯데시네마, '기기괴괴 성형수' 앵콜 무비싸다구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0.09.15 21:44 / 기사수정 2020.09.15 22:1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영화 '기기괴괴 성형수'(감독 조경훈)를 다시 한 번 파격적인 할인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앵콜 '무비싸다구' 이벤트를 개최한다. 지난 4일 진행된 1차 무비싸다구 이벤트 쿠폰 전량 매진에 힘입어 앵콜 이벤트를 추가로 준비했다.

'무비싸다구'는 할인 금액별 지정된 일자에 쿠폰을 다운 받아 선정된 영화에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다. 15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됐으며, 이날 오후 3시부터는 1천원 관람 쿠폰이, 1천원 관람 쿠폰 소진 시 3천원 관람 쿠폰이, 3천원 관람 쿠폰 소진 시 5천원 관람 쿠폰이 지급된다.

1천원 관람 쿠폰은 선착순 1000명, 3천원 관람 쿠폰은 400명, 5천원 관람 쿠폰은 300명까지 '기기괴괴 성형수' 예매 시 사용 가능하다.

'기기괴괴 성형수'는 바르면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 성형수에 대한 기괴하고 독창적인 호러성형괴담이다. 기묘하고 괴상한 이야기들로 평점 9.9점을 달성하고, 네이버 스릴러 웹툰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인기 웹툰 '기기괴괴'의 성형수 에피소드를 애니메이션화했다. 

또 제44회 안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과 제26회 프랑스 에드랑제국제영화제를 비롯한 세계 각국의 영화제에 초청되며 세계가 인정한 'K-애니메이션'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벤트 참여와 이벤트 및 영화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은 모바일 웹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고객들의 안전한 영화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세밀한 조치들을 시행 중이다. 전국 롯데시네마는 매일 2회 이상 영화관 방역, 2시간 단위 고객 이용 시설물 소독, 환기 및 공조를 시행하고 있다. 

또 상영관 입장 시 고객 체온 측정과 마스크 착용을 안내하고 있으며, 전 관객 대상 출입명부 작성, 대기 공간 바닥에 1m 간격 스티커 부착 및 좌석간 거리두기를 위한 예매 제한 등 감염병 예방에 힘쓰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시네마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