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0-31 10:1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박남정 딸' 박시은, '브람스' 깜짝 등장…팔색조 매력 자랑

기사입력 2020.09.15 11:21 / 기사수정 2020.09.15 11:27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올 하반기 데뷔를 앞둔 걸그룹 하이업걸즈(가칭) 박시은이 감초 연기로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었다.

박시은은 지난 14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5회에서 바이올리니스트 조수안 역으로 깜짝 등장했다.

도도하면서도 얄미운 구석이 있는 캐릭터로 분한 박시은은 극 중 등장인물과 다양한 관계로 스토리를 이어나갔다. 통통 튀는 매력과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짧은 분량에도 강한 존재감을 보여줬다. 또 바이올린 연주신까지 안정적으로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조수안은 채송아(박은빈 분)와 같은 대학 출신이자 박준영(김민재)에게 큰 도움을 준 변호사의 딸로 등장했다. 조수안의 연주회에 많은 이들이 몰렸고, 채송아 역시 선망의 눈길로 조수안을 바라봤다.

조수안은 채송아에게 연주회 신발을 빌려 신은 뒤 "우리 학교 3수인가, 4수 한 언니 아니냐"고 아는 척했다. 주변 사람들에게 "저 언니 계속 꼴찌라더라. 서령대에서 바이올린 한다고 다 바이올리니스트 되는 건 아니다"라는 말로 채송아에게 상처를 주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조수안은 이정경(박지현 분)에게 박준영의 뉴욕 연주회 당시 본 적이 있다고 말하며 한현호(김성철)가 두 사람의 관계를 짐작하게 만드는 결정적 역할을 하는 등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박시은은 앞서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쌍갑포차' 등에 출연하며 청순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한편 박시은은 올 하반기 국내 최고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의 첫 자체 제작 걸그룹 하이업걸즈(가칭)로 가요계 데뷔를 앞두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