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7:20
연예

방탄소년단 지민, 보라색 가디건도 찰떡 소화하는 비주얼

기사입력 2020.08.02 11:32



지난 1일 삼성 모바일(Samsung Mobile) US' 는 공식 SNS 계정에 "모든 각도에서 좋아 보입니다. 그리고 Z플립도 역시 꽤 좋아 보여요"라는 글과 함께 방탄소년단 지민의 단독 영상으로 시작되는 BTS의 17초 영상이 올라왔다.

'LOVE YOURSELF 承 Her'의 수록곡인 'Best of Me' 속 지민의 파트가 흘러나오는 영상. 이 영상은 보라색 가디건을 입은 금발의 지민을 향해 카메라가 줌인하는 것으로 시작하고 있다.

카메라는 옆과 뒤에 큰 거울을 두고 지민에게로 줌인한다. 그리고 '갤럭시 Z플립'을 열어 보이는 지민이의 앞뒤 옆모습을 360도로 잡은 모습을 보여준다.

이어 다시 방향을 바꾸어 등을 거울에 대고 Z플립을 살짝 바라보는 앞모습의 지민을 찍었다. 그리고 다시 옆과 뒤의 거울에 기대 Z플립을 보며 미소를 짓는 지민의 모습을 선보인 후 "Captured"라는 자막을 달았다. 영상이 담고 있는 메시지가 Captured #withGalaxy S20 Series" 임을 보여준 것.

영상은 다시 파란색 니트를 입은 지민이 멤버들과 함께 각자의 사진이 담긴 Z Flip을 열어 보이는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이 영상 속 지민의 남다른 비주얼은 팬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삼성 모바일(Samsung Mobile) US' 공식 SNS 계정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