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33
연예

온앤오프, 신곡 '스쿰빗스위밍' 개인 티저 공개…새로운 서사 예고

기사입력 2020.08.01 11:41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의 개인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1일 자정 온앤오프는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채널을 통해 미니 5집 앨범  ‘SPIN OFF’의 개인 포스터 티저를 순차적으로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온앤오프 멤버들은 각기 다른 캐릭터도 자신만의 매력을 드러내며, 이들 사이에 과연 어떠한 스토리가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온앤오프 멤버들은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남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또한 고전과 현대를 오가며 시대를 넘나드는 새로운 스타일링은 온앤오프의 새로운 서사를 예고하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그간 과거 혹은 미래의 이야기, 시스템 에러가 만든 이야기 등 아이덴티티를 선보여온 온앤오프가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세계관을 그려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세를 몰아 온앤오프는 오는 8월 10일이 되는 자정 '2020 ONF <SPIN-OFF COUNTDWON> FANMEETING'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은 언택트로 진행되며,  마이뮤직테이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온앤오프의 미니 5집 앨범  'SPIN OFF'는 오는 8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WM엔터테인먼트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