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2:39
연예

미스맥심 꾸뿌, 맥심 7월호에 세탁소 화보로 섹시 폭격

기사입력 2020.07.04 10:52

박정문 기자


지난해 스무 살의 나이로 최연소 미스맥심 모델이 된 꾸뿌가 남성지 맥심(MAXIM) 7월호에서 섹시한 세탁소 화보를 찍었다.

 

미스맥심은 남성잡지 맥심이 기획한 일반인 모델 선발대회 ‘미스맥심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하는 맥심의 간판 모델. 2019년에 미스맥심으로 선발된 모델 꾸뿌는 음악을 전공하는 대학생으로 귀여운 얼굴, 동양적인 이목구비, 탄력 있는 몸매, 폭발적인 힙 라인과 통통 튀는 성격으로 많은 독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꾸뿌는 맥심의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맥심라이브'에서 활발한 소통 방송으로 맥심 팬들을 조련하는 중이다.

 

미스맥심 꾸뿌의 이번 세탁소 화보는 실제로 운영 중인 세탁소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꾸뿌는 핫팬츠와 비키니를 입고 건강한 섹시미를 발산하였다.

 

화보 촬영에 임한 꾸뿌는 “모델 일을 하면서 웬만한 콘셉트 화보는 다 해봤다고 생각했는데 세탁소는 처음”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꾸뿌의 세탁소 화보는 맥심 7월호와 맥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상과 사진으로 볼 수 있다.

 

매달 한 주제로 통권을 꾸미는 잡지 맥심은 최근 7월호 테마를 '여행'으로 잡고, 판타지 세계로의 여행, 휴가지 돌발 로맨스와 아찔한 연애, 남녀 간의 심리 차이 등을 다채롭게 다루고 있다. 이번 7월호는 인기 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미소녀 캐릭터 독점 화보를 비롯하여 미스맥심 한지나, 미녀 김해리 치어리더, ‘개비스콘 짤’로 유명한 배우 김하균, 여행 유튜버 유리조아 등 다양한 인물들의 인터뷰와 화보를 볼 수 있다.

tvX 박정문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맥심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