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5:09
연예

방탄소년단 뷔, 日 유명 패션지 선정 ‘주목해야 할 한국 꽃미남 배우’ TOP 3

기사입력 2020.07.01 12:34



방탄소년단 뷔가 일본 유명 패션 매거진이 선정한 “절대 주목해야 할 한국 꽃미남 배우 10인”에 이름을 올리며 매력을 과시했다.

일본 10대, 20대 여성층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지 JJ는 한국드라마 꽃미남 배우 10인을 선정하며 박형식, 뷔, 이민호를 각각 TOP 3로 꼽았다.



JJ는 “뷔는 높은 콧대, 또렷한 눈매를 가진 미남”이라며 “듣기 좋은 저음의 보컬을 가지고 있어 얼굴과(꽃미남)의 갭을 느낄 수 있다. 그 차이에 마음을 뺏겨 버리는 팬들이 많을 것이다”라고 화려한 비주얼과 멋진 목소리를 매력 포인트로 지목했다.

뷔는 2016년 KBS 드라마 ‘화랑’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으며, OST(‘죽어도 너야’)까지 참여해 드라마 팬은 물론 K-팝 팬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 18주 연속 이름을 올렸다. 일본 정규 4집 타이틀곡 역시 빌보드 차트에 진입하며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6월 30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7월 4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지난 2월 21일 발매한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은 ‘빌보드 200’ 차트에서 49위를 차지했다. 이 앨범은 3월 7일 차트에서 1위로 진입한 후 18주 연속 메인 앨범 차트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또 ‘MAP OF THE SOUL : 7’은 ‘월드 앨범’ 차트 2위, ‘인디펜던트 앨범’ 차트 및 ‘테이스트메이커 앨범’ 차트 5위, ‘톱 앨범 세일즈’ 차트 및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차트 8위 등에 올랐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JJ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