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8-10 11:2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모바일게임

그랜드체이스, 사전예약 참여하면 신규 SS 영웅 '에우로파' 준다

기사입력 2020.06.29 12:24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영웅 '에우로파'가 나온다.

29일 카카오게임즈는 "코그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의 신규 영웅 ‘에우로파’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은 오는 7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은 7월 14일 업데이트 시, ‘천계에서 내려온 심판자’ 콘셉트의 신규SS 영웅 '에우로파'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 후 로그인하는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심심토끼' 이모티콘도 함께 증정한다.

여기에 오는 30일부터 게임에 접속하면 'SS 6각성 선택권' 1개를 즉시 지급하고, 게임 플레이를 통해 'SS 6각성 선택권' 3개를 추가로 획득 가능한 '폭풍 성장2'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7월 7일부터는 '모험가는 성장 중' 이벤트를 진행, 정해진 날짜에 출석하면 성장 재료 '찬란한 샤이니 조각'과 '진화석'을 제공한다.

다양한 성장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주말 요일 효과 버닝 이벤트'도 준비됐다. '레이 수영복 아바타'를 시작으로, 매주 순차적으로 신규 '수영복 콘셉트 아바타' 8종의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카카오게임즈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