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9:26
연예

영탁, 오늘 방송 모두 본방 사수하게 만드는 셀카 [in스타]

기사입력 2020.05.23 17:56



23일 영탁은 자신의 SNS에 셀카를 게재했다.

사진과 함께 게재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
오늘은
#불후의명곡 #아는형님 #전지적참견시점
에서 인사드릴게요 #하루하루가
#감사또감사

-

사진 속 영탁은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셀카 속 그의 훈훈함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불후의 명곡’은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송해 가요제 특집을 마련,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뜨거운 남자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출연해 역대급 방송을 예고했다.

그리고 '미스터트롯' 멤버들과 함께하는 ‘아는 짝꿍 트로트 대전’ 眞의 주인공은 5월 23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오늘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05회에는 매니저가 관찰한 ‘찬또배기’ 이찬원의 일상이 그려진다. 카메라 뒤에서도 트로트에 푹 빠져 사는 그의 흥 넘치는 하루가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이찬원은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스케줄을 위해 영탁, 김희재와 함께 MBC를 찾았다. 트로트에 살고, 트로트에 죽는 ‘뽕생뽕사’ 트로트 가수들이 뭉친 만큼 이들의 출근길부터 트로트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미스터트롯 공식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