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0:52
게임

한화생명, DRX 상대로 2세트 승리…세트스코어 1대1

기사입력 2020.03.25 22:07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 한화생명이 DRX 상대로 2세트 승리를 차지했다.

25일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 2라운드에서는 DRX와 한화생명e스포츠의 2세트 경기가 펼쳐졌다.

첫 킬은 한화생명이 만들어냈다. 탑에서 도란 상대로 킬을 낸 것. 하지만 DRX도 바텀에서 킬을 만들어내며 균형을 유지했다. 7분 기준 킬 스코어 한화생명 1 vs DRX 1.

이후 미드에서도 킬을 낸 DRX. 이후 전령까지 무난히 획득하며 기분 좋게 운영했다.

탑에서 다시 킬을 낸 한화생명. 연거푸 도란 상대로 킬을 내며 기세를 올렸다. 이후 탑에서도 킬을 내며 포인트를 쌓았다. 12분 기준 킬 스코어 한화생명 6 vs DRX 2 두 번째 드래곤은 한화생명이 차지했다.(한화생명의 첫 번째 드래곤)

DRX도 그냥 당하진 않았다. 미드 지역에서 2킬을 내며 킬 차이를 좁혔다. 20분 기준 킬 스코어 한화생명 7 vs DRX 4.

세 번째 드래곤은 DRX의 차지.(DRX의 두 번째 드래곤) DRX가 드래곤을 획득하는 타이밍에 한화생명은 DRX 탑 포탑을 파괴했다.

네 번째 드래곤은 한화생명의 차지.(한화생명의 두 번째 드래곤) 하지만 DRX도 잘 큰 큐베 상대로 킬을 내며 포인트를 적립했다. 이후 바텀라인에서도 킬을 내며 킬 포인트를 좁혔다. 30분 기준 킬 스코어 한화생명 8 vs DRX 6.

이후 바론 버프는 한화생명, 드래곤은 DRX가 가져가가는 모습을 보였다.

양팀 균형의 추는 팽팽했으나 탑에서 DRX가 전투를 벌이는 사이 한화생명이 DRX의 본진에 공습을 가했고, 한화생명의 전략은 통했다. 세트스코어 1대1.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은 LCK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서 감상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LCK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