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41
연예

'결혼+2세 고백' 쿨 이재훈 심경글 "남편, 아빠로 당당한 삶 살아야겠다 결심" [전문]

기사입력 2020.02.05 09:41 / 기사수정 2020.02.05 09:4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쿨 이재훈이 결혼과 2세 사실을 고백한 가운데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담은 심경글을 게재했다. 

이재훈은 5일 자신의 팬카페에 "그동안 숨겨왔던 사실을 고백하려 한다"면서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재훈은 "오랜 세월 한결같은 애정을 보내주신 여러분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가지 못했던 것은 아마도 제 마음 속 죄책감이 저를 막아섰던 것 같다. 이제서야 공개하게 된 저의 가정 이야기에 실망하거나 당혹해하실 모든 분들에게 거두절미하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사과했다.

그는 "저는 대중의 사랑을 받고 사는 가수이기 이전에,어디서나 당당하고 멋스럽게 사는 한 남자이고 싶었다. 어린 나이에 연예인이 돼 항상 대중의 시선을 느끼며 살다보니 제 삶에서 어떤 것은 밝혀야 하고 어떤 것은 노출을 자제해야 하는지 판단하기 어려운 상태로 어른이 돼 버렸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러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고 그저 우물쭈물 하다보니 세상에 꺼내지 못하고 세월이 흘러 버렸다. 아무 의도가 없었음에도 무엇인가 숨기고 살아왔던 나날 동안 늘 여러분들에게 죄송스러웠다. 함께 있는 것도 좋았고, 미래를 같이 만들어가고 싶은 사람이었다. 특수한 저의 환경을 이해해주고 배려해주며 기쁜 일과 슬픈 일 모두 함께 나누고 저를 위해 기도해주는 소중한 사람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재훈은 대중적 관심을 부담스러워하는 비연예인인 아내를 배려해 양가 가족 및 친인척, 지인만 초대해 조촐한 결혼식을 치렀다고 밝혔다. 이후 두 자녀가 생겼지만 대중에게 공개하지 않은 채 지금까지 지내왔다고 털어놨다.

그는 "아내와 가족들을 보호한다는 이유로 상처주고 있는 것은 아닌지 많은 생각이 들었다. 하루 빨리 모든 사실을 고백하고 남편으로, 아빠로 당당한 삶을 살아야겠다고 결심했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그는 "처음부터 솔직했더라면 저희 가족을 누구보다 아끼고 축복해줬을 여러분이었을텐데 너무 죄송하다. 현재 저희 가족은 처가 식구들이 있는 외국에 거주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의 축복을 받지는 못했지만 한결같이 저를 위해 무한한 크기의 배려와 양보를 해준 아내에게 감사하다. 제 아내가 이 고백으로 가장 행복한 사람이 됐으면 좋겠다"면서 아내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이재훈은 이날 한 매체와 단독 인터뷰를 통해 지난 2009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는 사실을 뒤늦게 고백했다.

이하 이재훈 팬카페 심경글 전문.

재훈사모 가족분들께
안녕하세요.
음.. 아주 오랜만에 재훈사모에 글을 올리네요. 하려던 말을 꺼내놓으려니 미안한 마음, 고마운 마음.. 여러가지 감정들이 떠오릅니다.
오늘 그동안 숨겨왔던 사실을 고백하려합니다.
오랜 세월 한결같은 애정을 보내주신 여러분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가지 못했던건아마도 제 마음속에 죄책감이 저를 막아 섰던거 같습니다.이제서야 공개하게 된 저의 가정 이야기에 실망하거나 당혹해 하실 모든 분들에게, 거두절미하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대중의 사랑을 받고 사는 가수이기 이전에,어디서나 당당하고 멋스럽게 사는 한 남자이고 싶었습니다. 어린 나이에 연예인이 되어 항상 대중들의 시선을 느끼며 살다보니, 제 삶에서 어떤것은 밝혀야하고, 어떤것은 노출을 자제해야 하는지 판단하기 어려운 어정쩡한 상태로 어른이 되어 버렸습니다.
그러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고 그저 우물쭈물 하다보니 세상에 꺼내지 못하고 세월이 흘러 버렸습니다.아무런 의도가 없었음에도 무엇인가를 숨기고 살아왔던 나날동안 늘 여러분들에게 죄송스러웠습니다.함께 있는 것이 좋았고 미래를 같이 만들어가고 싶은 사람이었습니다.특수한 저의 환경을 이해해주고 배려해주며 기쁜 일과 슬픈 일 모두를 함께 나누고 저를 위해 기도해주는 소중한 사람이었습니다.
정상적인 과정이라면 그 사람과 함께 할 미래에 대해 많은 분들과 나누고 축복을 구해야 했으나 그러지 못했습니다.아이가 생기면서 몇번이나 고백을 결심했지만 일반인으로서 타인의 관심을 부담스러워하는 아내를 생각하다 저희 양가 가족 . 친인척 지인분들만 모시고 아주 작은 결혼식을 조촐히 치루었습니다. 그렇게 두 아이의 아빠가 되었고 아무것도 세상에 밝히지 못한 채 오늘까지 왔습니다.
일반인 아내와 가족들을 보호한다는 이유로 상처를 주고 있는 건 아닌지 많은 생각이 들었고하루라도 빨리 모든 사실을 고백하고 남편으로, 아빠로 당당한 삶을 살아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고백하고 나니 더 많은 생각들이 밀려오네요.
처음부터 여러분들에게 솔직했더라면 저희 가족을 누구보다 아끼고 축복해줬을 여러분이였을텐데... 너무 죄송합니다. 현재 저희 가족은 처가 식구들이 있는 외국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축복을 받지는 못했지만 한결같이 저를 위해 무한한 크기의 배려와 양보를 해준 아내에게 감사하고, 제 아내가 이 고백으로 가장 행복한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조심스럽게 많은 분들의 응원과 사랑스런 관심을 바라며 사죄의 말씀을 이만 줄이겠습니다.
2020년 2월.
개인사를 당당하게 꺼내지 못하고 십여년을 우물쭈물 속앓이 하며 살아온 철부지 이재훈의 고백이였습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