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1:34
연예

'최파타' 유빈 "박나래·윤미래, 신곡 '무성영화' 통해 친해졌다"

기사입력 2019.11.12 13:16 / 기사수정 2019.11.12 13:45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유빈이 신곡 '무성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12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에는 신곡 '무성영화'로 돌아온 유빈 그리고 'I like that'으로 솔로 데뷔한 이진혁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진혁은 원더걸스의 팬이었다고 고백하며 동생과 함께 춤을 따라추곤했다고 전했다. 또한 당시 'DJ is mine'을 가장 좋아했다고 밝혔다. 유빈 역시 최근 핫하게 떠오르는 신예인 이진혁과의 만남에 기대했다고 전했다.

그룹에서 솔로로, 랩 담당이지만 노래도 하는 식으로 공통점이 많은 만큼 유빈에게 조언을 해달라는 요청이 있었다. 유빈은 "하고 싶은 걸 다 해보면 좋겠다. 팀 활동을 할 때보다 솔로 활동을 하면 저만의 색을 낼 수 있어서 좋다"고 이야기했다.

유빈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박나래와의 친분에 대한 질문이 나왔다. 유빈은 "이번에 뮤직비디오를 찍으면서 친해졌다"고 이야기했다. 유빈은 섭외는 박진영 피디님이 전화로 부탁했다고 전했다. 또한 피처링에 참여해준 윤미래에 대해서 "처음에 바로 여쭤보기가 워낙 바쁘시니까. 힘들었지만, 용기내서 물어봤는데 흔쾌히 수락해주셔서 그날 방방 뛰고 울고 난리도 아니었다"고 전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보이는 라디오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