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3:44
연예

"콘서트 방불" 김재환, 홀로 가득 채운 첫 단독 팬미팅 성료

기사입력 2019.05.27 16:2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김재환이 첫 단독 팬미팅을 통해 아티스트형 아이돌의 표본을 보여줬다. 

김재환은 지난 26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첫 단독 팬미팅 2019 김재환 FAN MEETING  ‘마인드(MIN:D)’를 개최하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재환의 이번 팬미팅은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과 토크 및 코너들로 콘서트 현장을 방불케 했다. 먼저 김재환은 지난 20일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어나더(Another)’의 수록곡 ‘디자이너(Designer)’ 무대로 화려하게 포문을 열었다. 세련되고 격한 안무에도 흔들림 없는 보컬이 그의 탄탄한 실력을 입증케 했다.  

‘그렇게 널’로 이어진 무대는 ‘디자이너’와 정반대의 서정적인 분위기로 시작됐다. 또 ‘블로우 미(Blow me)’와 ‘마이 스타(My Star)’까지 김재환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이번 앨범의 무대들을 모두 선보였다. 

김재환은 다양한 코너와 토크를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했다. 첫 번째 코너 ‘째니의 마인드맵(JJAENI’S MIN:D MAP)’에서 통통 튀는 입담을 자랑하는가 하면 두 번째 코너 ‘짼 플레이스’에서는 작업실과 집 등의 공간에서 무엇을 하는지에 대한 밀착 토크가 그려졌다. 사전에 팬들에게 질문을 받아 진행된 ‘윈드(WIN:D)의 빈칸을 채워주기 바람’ 역시 그동안 팬들이 궁금해했던 김재환의 색다른 모습으로 채워졌다. 

지금의 김재환을 있게 한 무대들도 눈길을 끌었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 당시 개인 평가서 선보였던 아델의 ‘스카이폴(Skyfall)’과 워너원 마지막 콘서트에서 솔로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줬던 ‘미안해+쏘리 낫 쏘리(Sorry not sorry)’ 무대까지 팬들과 함께한 역사들을 되짚었다. 

끝으로 김재환은 기타 솔로 연주가 돋보였던 ‘노킹 온 헤븐스 도어(Knockin’ On Heaven’s Door)’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로 첫 번째 팬미팅 ‘마인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지었다. 또한 트레이 송즈(Trey Songz)의 ‘네이버즈 노우 마이 네임(Neighbors Know My Name)’으로 앙코르 무대를 펼친 김재환은 치명적인 섹시함과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끝까지 팬들을 열광시켰다. 

김재환은 국내 팬미팅을 시작으로 일본, 태국, 싱가포르,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에서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개최하며, 본격적으로 글로벌 행보에 돌입한다. 데뷔 타이틀곡 ‘안녕하세요’ 활동 또한 계속해서 이어갈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