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11
연예

이엘리야, JTBC '보좌관' 출연 확정…이정재·신민아와 호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3.28 08:15 / 기사수정 2019.03.28 09:2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엘리야가 '보좌관'에 출연한다.

28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이엘리야가 JTBC 새 금토드라마 '보좌관'에 보좌진 윤혜원 역으로 합류한다.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보좌관'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이정재 분)의 치열한 생존기를 그린다.

극중 이엘리야가 맡은 윤혜원은 누구보다 뜨거운 열정으로 어린 나이에 6급 비서 자리까지 올라온 인물. 부단히 노력하고 치열하게 살아가면서도 신념을 지키기 위해 늘 옳은 길을 가려 한다. 4선 의원의 수석 보좌관인 장태준과 의원실에서 함께 일하는 보좌진이다.

이엘리야는 KBS 2TV '쌈, 마이웨이', OCN '작은 신의 아이들', SBS '황후의 품격' 등, 다양한 캐릭터들을 매력적으로 그려내며 존재감을 빛내왔다.

그는 데뷔작인 tvN '빠스껫 볼'과 미스터리한 속기실무관 이도연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JTBC '미스 함무라비'에 이어 이번 작품으로 곽정환 감독과는 세 번째 만남이다. 이에 '보좌관'에서 이엘리야가 펼칠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이엘리야를 비롯해 이정재, 신민아 등이 출연하는 '보좌관'은 '아름다운 세상' 후속으로 오는 5월 말 JT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킹콩 by 스타쉽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