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2:45
연예

"초통령의 새 역사"…안형섭, '보니하니' 이어 '캐리TV' 접수

기사입력 2018.11.09 17:54 / 기사수정 2018.11.13 15:3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안형섭이 ‘보니하니’에 이어 ‘캐리TV’까지 접수했다.

안형섭은 어린이들의 워너비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의 제 14대 보니로 활약하며 커뮤니티를  흔들어놓은데 이어 ‘캐리TV’에 출연, 어린이 방송을 모두 휘어잡으며 초통령의 새로운 역사로 등극했다.

캐리TV는 키즈종합채널로 구독자 900만, 조회수 70억뷰를 기록한 키즈콘텐츠의 절대강자이다.

안형섭은 9일 ‘친친모(친한 친구 모여라)’에 출연, 캐리, 엘리, 루시, 스텔라와 함께 캐리커처 그리기, 외계인 댄스, 빼빼로 릴레이 게임 등을 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교복을 입고 등장, ‘빛나는 불꽃’이라고 자기소개를 한 안형섭은 특기가 그림이라고 밝히며 꼬마유니의 캐리커처를 그려 모든 출연자들을 폭소케했다.

형섭팀과 엘리팀으로 나눠 불꽃 튀는 경쟁을 한 빼빼로 릴레이 미션의 결과는 다음주 금요일 공개된다.

캐리TV는 “어린이들의 폭발적인 출연 요청과 보니하니를 보면서 유창한 진행과 소년미 가득한 모습이 캐리TV와 잘 맞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며 “제 14대 보니 오빠 안형섭과 캐리TV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섭외 이유를 밝혔다.

안형섭의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는 매주 월~금 오후 6시 EBS1TV를 통해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