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6:24
연예

이범수 주연 '출국', 11월 개봉 확정…티저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8.10.12 08:5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실화를 모티브로 한 이범수 주연 의 영화 '출국'(감독 노규엽)이 11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출국'은 1986년 분단의 도시 베를린, 서로 다른 목표를 좇는 이들 속 가족을 되찾기 위한 한 남자의 사투를 그린 이야기.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회색으로 뒤덮인 동유럽의 빌딩 숲 사이 어딘가를 향해 달려가는 영민(이범수 분)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혼란의 시기였던 1986년 베를린에서 힘겹게 유학 중이던 경제학자이자 그 시기의 평범한 아버지인 영민은 한순간의 잘못된 판단으로 헤어지게 된 가족을 되찾으려 하는 인물.

영민 역에는 28년의 탄탄한 연기 내공을 지닌 배우 이범수가 분해 진정성 있는 부성애 연기를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이범수의 절실한 표정 연기와 어우러진 '분단의 시대, 잘못된 선택, 가족을 구할 마지막 기회'라는 카피는 그와 그의 가족에게 어떤 일이 있었는지, 나아가 어떤 일이 벌어질지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이범수를 비롯한 충무로 대표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와 실화를 바탕으로 한 감동적인 이야기로 기대를 모으는 '출국'은 11월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D.seed 디씨드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