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0-21 21:3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해시태그] '장윤정♥' 도경완, 붕어빵 아들과 떠난 제주도 여행

기사입력 2018.07.16 10:03 / 기사수정 2018.07.16 10:25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인턴기자] 도경완이 아들 연우 군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난 일상을 공개했다.

16일 도경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들 연우 군과 함께 한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두 부자는 귀여운 옷차림을 한 채 거울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수영장 물놀이 중 다정한 부자의 면모를 자랑하기도 했다.

또한 여행 중 연우 군의 일상을 담은 사진도 함께 공개되면서, 도경완과 붕어빵 외모를 자랑하는 아들 연우 군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었다.

사진과 함께 도경완은 "이틀 뿐인 주말은 쉬고 싶은데 미련하게 또 놀러다닌다. 집에서는 보여주지 않던 미소를 여행가서 보여주고, 집에서는 하지 않던 말을 신기하게 여행가서 툭 던져주고, 집에서는 쥐 잡듯 잡던 아빠를 기특하게 여행 가서 안아준다. 그래서 이번주도 둘이 다녀왔다. 제주도"라며 연우 군과의 여행을 자랑했다.

도경완은 연우 군과 1박 2일 제주도 여행을 "둘만의 휴가"라고 말하는 한편, "엄마 좀 쉬라고"라는 글을 함께 올리며 임신 중인 아내 장윤정을 배려하는 면모를 보였다.

한편 도경완과 장윤정은 지난 2013년 6월 결혼을 했으며, 아들 연우 군을 낳았다. 현재 장윤정은 둘째를 임신했으며 태교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방송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도경완 인스타그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