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0:23
연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김재원 "'살인미소' 별명 후 악역 요청 많았다"

기사입력 2018.07.13 15:04 / 기사수정 2018.07.13 15:07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김재원이 악역 연기를 했을 때의 고충을 토로했다. 

13일 오후 양천구 목동 SBS에서 새 주말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남상미, 김재원, 조현재, 한은정, 양진성, 이시아가 참여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서 김재원이 맡은 한강우 역은 따뜻한 미소를 지닌 훈남 성형외과 의사. 부모님의 불행한 결혼생활을 보고 자란 터에 누군가와 함께 사랑을 주고받으며 삶을 공유한다는 것에 대해 부정적인 인물이다. 그러나 운명처럼 자신의 인생에 뛰어든 지은한(남상미 분)을 만난 뒤 철옹성같이 단단했던 마음에 변화를 맞게 된다.

이날 15년만에 SBS 드라마에 출여하게 된 김재원. 김재원은 이번 드라마에 출연하게 된 이유에 대해 "저한테 '살인미소'라는 별명이 생긴 이후에 악역 요청이 많았다. 그래서 악역을 몇번 하다보니까 몸이 너무 아프더라. 악한 마음을 가지고 몇 개월동안 연기를 해서 힘들었는데, 이번 역할은 제 본모습과 가장 유사한 착한 역할이다. 그래서 흔쾌히 하겠다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은 살기 위해 인생을 걸고 페이스오프급 성형수술을 감행했지만, 수술 후유증으로 기억을 잃고 만 한 여자가 조각난 기억의 퍼즐들을 맞추며 펼쳐가는 달콤 살벌한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로 오는 14일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서예진 기자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