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1 00:57
연예

[쥬크박스] "삶 포기하지마"…하리수 6년만의 컴백, 청춘 응원하는 '메이크 유어 라이프'

기사입력 2018.07.12 14:17 / 기사수정 2018.07.13 15:23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하리수가 6년 만에 돌아왔다.

하리수는 12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메이크 유어 라이프'(Make Your Life)를 비롯해 6년 만의 새 앨범 'RE:SU - 다시'를 발표했다.

'메이크 유어 라이프'는 신예 작곡가 성유빈이 작곡했으며 록 사운드와 신디사이저 악기들의 조화로 이뤄진 신디 록 장르의 곡이다. 특히 여름과 잘 어울리는 경쾌한 멜로디와 하리수의 시원한 보컬이 돋보인다.

'니가 보이는 곳 까지 달려 / 숨이 턱까지 찼어도 / 혹시 힘들어 잠시 멈춰도 / Don't give up your life / you can make your dream' 등의 가사에서는 힘겨운 삶을 살아가는 청춘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하리수는 새 앨범에 대해 "저처럼 어렵고 힘든 삶을 겪었던 사람도 꿋꿋이 버티며 살아가고 있으니 우리 청춘들도 힘내서 파이팅하면 좋은 일들이 생길 거라는 취지를 담아봤다"고 설명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힘들게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청춘들이 삶의 즐거움을 찾아 힘을 내는 희망적인 이야기가 담겼다.

한편 하리수는 6년 만에 공개하는 앨범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메이크 유어 라이프' MV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