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9:20
경제

부산피부관리실 웰니스존 여름맞이 웨딩케어 ,임산부관리 프로그램 운영

기사입력 2018.07.06 15:31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노출의 계절인 여름, 웨딩드레스를 입는 예비신부에게도 웨딩케어가 큰 관심일 것이다. 부산 피부관리실 ‘웰니스존’ 에서는 임산부관리, 산후출산관리까지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켜주는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부산 최초의 웨딩전문 Beauty Service Center이며 현재 35년의 전통을 자랑하고 있으며, 결혼 전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하는 허니문패키지부터 피부관리, 산모의 건강한 출산을 돕는 산모관리프로그램, 그리고 산후의 몸매관리 프로그램까지 결혼부터 출산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많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결혼 전 많은 웨딩케어를 받는 예비신부에게 웰니스존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이 될 수 있는 결혼식에서의 주인공이 되도록 갸름하고 부드러운 얼굴을 만들어 주며,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와 드레스라인이 살아나는 허리라인까지 많은 부분을 전문가가 세심하게 신경 써준다. 
 
특히 예비신부의 경우 결혼을 앞두고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 예민해진 피부를 광나는 피부로 관리하며 쇄골라인을 돋보여주고 가냘픈 팔뚝라인까지 완성시켜 최고의 드레스 라인을 만드는 프로그램으로 아주 인기가 많다고 한다.

매 회차마다 고객의 그날 컨디션에 맞는 1:1 맞춤케어만 선호하며 개인프라이버시를 위한 1인룸, 커플들을 위한 2인실로 운영하는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현실에 지친 몸과 영혼을 정화시키는 자연친화적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출산을 위한 산전산후프로그램은 건강한 출산을 돕고 예전의 몸매를 되살리는 프로그램으로 임신 4~5개월 전후에 시작하게 되면 산모의 건강한 출산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건강한 태아를 위해서도 꼭 필요하기 때문에 예비신부뿐 아니라 예비신랑에게도 큰 관심을 보인다. 

부산피부관리실 웰니스존 최소영 원장은 “봄철 화사한 피부를 가지고 싶어 하는 고객들부터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부까지 다양한 고객들의 아름다움을 지켜주는 비결은 바로 본인이 가지고 있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더욱 빛나게 해주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해주는 것” 이라고 설명했다.

35년 노하우 내공으로 빚어내는 다양한 피부관리, 웨딩케어, 산전산후관리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전화로 상담 및 예약이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