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4:22
경제

샤브도둑 ‘5000얼큰샤브샤브 런칭’ 등촌샤브칼국수스타일, 월남쌈

기사입력 2018.06.20 18:36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1세대 샤브샤브전문점인 등촌샤브칼국수 스타일의 ‘샤브도둑5000얼큰샤브샤브’ 를 ㈜착한 프랜차이즈에서 런칭했다고 밝혔다.

샤브도둑의 장점은 4코스 샤브고기+칼국수+버섯+야채 메뉴구성으로 다양한 상권에서도 경쟁력이 있고 4코스구성과 가성비높은 식당을 찾는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형매장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월남쌈샤브 매장은 경쟁이 치열한 상황에서 등촌스타일의 샤브도둑은 오래된 느낌의 1세대 샤브샤브이며 오래된 느낌을 주는 로스타 테이블에 정감 있는 인테리어로 돈이 많이 들어가지 않는 방향으로 진행된다고 전하였다.

5년 이상 유지할수 있는 한식 아이템으로 같은 샤브샤브집이라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퓨전메뉴구성은 유행을 타기 때문에 오래 갈 수 없기에 체인 같지 않은 인테리어와 정통메뉴 구성으로 유행을 타지 않고 오래갈 수 있게 준비한 것이 차별화 된 전략이라 볼 수 있다.

또한, 접시에 고기, 칼국수 담고 전골냄비에 야채버섯, 육수, 샤브소스만 부으면 아주 빠르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기에 주방에서 하는 일이 줄어들고 주방 전문인력을 여러명 구하지 않아도 된다. 빨간육수 스타일의 맑은육수와 월남쌈, 장칼국수 등 다양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자극적이지 않는 음식을 대접하여 다시 찾아올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는 것이다. ㈜착한프랜차이즈의 샤브도둑은 현재 전국가맹점 모집 중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