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22:37
경제

“실감나는 반동사격과 실제 양궁체험” 종로 데이트 장소 ‘리얼샷’ 주목

기사입력 2018.06.20 16:19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최근 실내에서도 가볍게 접할 수 있는 체험 아이템이 인기다. 특히 젊은 층이 많은 홍대와 대학로를 중심으로 VR, 방탈출 등 실내에서 직접 몸을 움직여서 해결하는 카페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최근에는 야외에서만 즐기던 사격과 양궁을 실내에서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소개되고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종로 종각역 젊음의 거리 중심가에 위치한 사격, 양궁 전문 체험공간 ‘리얼샷’은 이러한 사격, 양궁 체험 중에서도 마치 실제와 같은 긴장감과 몰입감을 제공하여 많은 인기를 얻는 곳이다. 5개의 사격 사로와 4개의 양궁 사로를 합해 총 9개 사로가 있는 리얼샷 종로점은 여성용과 어린이용 사격 사로도 준비되어 있으며 실제 사격하는 듯한 그립감과 명중 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리얼샷 사격장은 권총, 소총, 저격총(장총) 3가지 컨셉으로 이루어져 있다. 1회 사격시 권총은 24발, 소총은 28발, 저격총은 20발을 사격할 수 있는데 권총은 2,500원, 소총 3,000원, 저격총 4,000원 등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체험이 가능해 한번 가면 3~4회 사격하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다. 특히 종로점에는 자동화 타겟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어 마치 군대에서 장거리 사격을 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권총 같은 경우 실제와 같이 이동식 타겟 종이를 이용하여 사격할 수 있어 tv에서 보던 경찰들의 사격장면을 연상하며 사격을 즐길 수 있다.

약 5m 거리에서 표적판을 맞추는 양궁체험은 실제 양궁을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실감난다. 교관이 직접 자세부터 조준까지 실제 상황에 맞게 통제하여 교육하고 체험할 수 있는 양궁은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어 종각역 인근 데이트장소는 물론 종로에서 놀거리나 가볼 만한 곳을 찾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 하다.

또한 다양한 미션을 통한 대박 상품도 준비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사격체험 시 10점 과녁 3발을 맞추면 13.5cm의 고급 셀카봉을 선물로 제공하며 양궁체험 시 10점 과녁 3발이상 맞출 시 제주도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도전하는 사람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최근에는 특별 이벤트로 소총 100연발 이벤트를 4,000원의 가격에 안내하고 있어 100%의 스트레스 해소를 충족해주고 있다.

관계자는 “친구들과의 승부를 즐기거나 이색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이 없으며 문화회식이 보편화된 지금 다같이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종로 종각역 인근 직장인은 물론 주말 젊음의 거리에서 놀거리를 찾는다면 쾌감만족 실제와 같은 리얼샷을 이용해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