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1:31
연예

[엑's 이슈] '동상이몽' 신다은, 본인도 놀란 숙취 민낯…재미·시청률 UP

기사입력 2018.06.19 09:53 / 기사수정 2018.06.19 13:4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신다은이 리얼한 숙취 민낯을 공개하며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스스로도 놀란 리얼한 민낯 공개에 시청률도 껑충 뛰며 최고의 1분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다은-임성빈 부부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

영상으로 공개된 신다은과 임성빈의 집은 거실의 술병을 비롯해 각종 물건이 널브러져 있는 등 정리되지 않은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MC 김구라는 술병을 본 후 "둘이 마시기에는 많은 양이다. 전날밤 누가 집에 온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신다은은 "둘이 먹었다"고 고백했고, 이후 신다은과 임성빈은 피곤에 지친 채 침대에 쓰러져 자는 모습으로 다시 한 번 웃음을 선사했다.

다음날 아침, 가까스로 일어난 신다은은 숙취로 힘들어 하며 밀려오는 갈증으로 황급히 물을 찾아 마셨다.

영상 속에는 적나라한 민낯의 신다은의 얼굴이 고스란히 드러났다. 퉁퉁 부은 채 물을 찾아 마시는 자신의 얼굴을 마주한 신다은은 "어머 어떡해, 오 마이 갓"이라며 안절부절못했다.

이 장면은 11.4%(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의 시청률로 재미와 시청률을 모두 잡으며 이날 방송의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주요뉴스 | 엑스포츠뉴스에서 많은 사람들이 본 뉴스입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