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2:24
연예

[단독] 제국의아이들 하민우, 군제대→'솔로 가수' 활동재개…새 소속사 계약

기사입력 2018.06.15 07:59 / 기사수정 2018.06.15 10:44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남성그룹 제국의 아이들(ZE:A) 출신 하민우가 활동을 재개한다.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하민우는 지난 해 제대한 후 최근 새 소속사에 둥지를 틀었다. 앞으로 하민우는 솔로 가수로 더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하민우는 최근 코리아뮤직그룹(KMG) 측과 계약을 맺은 것으로 확인됐다. 여기엔 래퍼 주석을 비롯해 스케줄원, 문샤인, 김보경, 정한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소속돼 있다. 이에 따라 하민우가 과거 제국의 아이들 시절 펼치지 못했던 음악적 역량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하민우는 지난 해 국방의 의무를 마친 후 꾸준히 음악 작업에 열중해 왔다. 지난 1월엔 솔로 곡 'The Rosso'을 발매했고 일본 등에서 콘서트 및 팬미팅도 진행했다. 이 뿐만 아니라 웹뮤직드라마에서 연기에 도전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벌였다. 지난 2010년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해 약 8년간 가수의 길을 달려왔던 하민우는 KMG와 손잡으면서 더욱 더 적극적으로 활동하겠다는 계획이다. 새 앨범 작업도 차근차근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한편 제국의 아이들은 현재 각자의 위치에서 따로 활동 중이다. 임시완, 황광희는 국 복무 중이며 박형식, 김동준은 연기에 매진하고 있다. 케빈은 최근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과 열애설에 휩싸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HOT 클릭 기사   |  엑스포츠뉴스에서 많은 사람들이 본 뉴스입니다.

▶ "이재명·김부선 15개월 밀회" 김영환, 사진 공개
▶ 전현무의 ♥한혜진, "저희는 부부가…" 솔직 고백
▶ 예능나와 활개 치더니…동성 성폭행 혐의 징역 7년
▶ '전신성형설' 서정희 딸 서동주…서세원 "의학의 승리"
▶ 시한부 선고받고 자살충동…충격 고백한 스타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