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3 19:27
연예

걸카인드, 오늘(11일) 신곡 'S.O.R.R.Y' 음원+사이판 올로케 뮤비 공개

기사입력 2018.06.11 11:43 / 기사수정 2018.06.11 11:44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5인조 신예 걸그룹 걸카인드(Girlkind)의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걸카인드(세흔, 지강, 썬제이, 엘린, 메딕 진)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S.O.R.R.Y’를 발매한다.

‘Story Of Remember in Recent Year’의 약자로, ‘최근 기억의 이야기’라는 뜻을 지닌 신곡 ‘S.O.R.R.Y’는 따라 부르기 쉬운 중독적인 멜로디와 신나는 댄스 리듬으로 구성된 퓨쳐팝 하우스 장르의 댄스곡이다.

풋풋한 사랑에 대한 여러 가지 감정과 미안함을 어렵고 무겁지 않게 가벼운 느낌으로 전달한 이 곡은 ‘더 이상 미안해’라고 말하고 싶지 않은데 그 말을 전하기도 미안해서 아무 말도 못하는 소심한 소녀들의 마음을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걸카인드 멤버들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뽐냈고, 1G와 같은 세계적인 댄스 마스터들과 함께 직접 안무 작업에도 힘을 보탰다.

특히 그룹의 다양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기 위해 강렬한 힙합걸 이미지에서 벗어나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감 넘치고 밝은 이미지로 새로운 변신을 시도했다. 이와 동시에 데뷔곡 ‘FANCI’에서 보여준 강렬한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이번 싱글에서도 세련된 안무 및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 또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이판 올 로케이션으로 제작된 ‘S.O.R.R.Y’ 뮤비는 이국적인 풍경에서 그려지는 가볍지만 소소한 러브스토리를 걸카인드 멤버들이 직접 연기하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걸카인드의 두 번째 싱글 ‘S.O.R.R.Y’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1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넥스트레벨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