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7:55
연예

'혼밥특공대' 김준호 "원래 꿈은 배우, 유지태 때문에 포기했다"

기사입력 2018.06.07 10:42 / 기사수정 2018.06.07 11:25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배우의 꿈을 포기했던 이유를 공개했다.

지난 5일 방송된 코미디TV '잠시휴-혼밥 특공대'에서는 김준호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연극영화과에 다니며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신청자의 밥친구가 됐다.

이날 방송에서 신청자는 “연극영화과 나오셨으니까 조언을 들을 수 있느냐”며 조심스럽게 부탁했고 이에 김준호는 “유지태가 우리 학교를 다녔었다. 그 친구를 보면서 내가 배우의 꿈을 포기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김준호는 “너처럼 열심히 사는 사람 못 봤다. 대견하다. 그게 빈틈시장 같다”며 응원에 나섰고, 잘 될거라는 말로 신청자에게 힘을 북돋아주었다. 하지만 함께 모니터를 하고 있던 김준현은 “틈새시장이라고 얘기했어야 되는 것 아닙니까?”라며 말실수를 콕 집어내 김준호를 민망하게 만들었다.

한편 김준호는 연예인 생활에 대한 고충도 털어놨다. “각광받다가 무슨 사건 나면 한 방에 손가락질을… 우리 가족들한테 미안해서 ”라며 속마음을 보였다. 이어 그는 “천천히 올라가는 것이 가장 좋다”는 충고도 아끼지 않았다.

혼밥 특공대는 피치 못할 사정으로 혼자 식사를 하거나 혹은 미각을 느끼는 즐거움을 위해 혼밥을 선택한 사람들의 사연 신청을 받아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이 밥친구가 되어주는 코너로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코미디TV

[HOT 클릭 기사]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