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2:03
연예

'머슬퀸' 유승옥 "악플 후 '방송용 다이어트'...슬림해졌다" (한밤)

기사입력 2018.06.06 09:14 / 기사수정 2018.06.06 09:28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한밤' 유승옥이 악플 후 방송용 다이어트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에서는 '스타의 다이어트'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 과정에서 모델 유승옥이 등장했다. 유승옥은 동양인으로는 최초로 머슬마니아 세계 대회에서 톱5에 이름을 올려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하지만 첫 방송 출연 후 반응에 큰 충격을 받았다고. 

유승옥은 "화면에 너무 크게 나와서 많은 분들의 악플을 받았다. 볼륨감 있는 엉덩이를 가지고 싶어서 굉장히 과하게 운동을 했다. 그랬더니 허벅지 앞쪽 근육이 많이 발달을 해 도드라지더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래서 요즘 같은 경우에는 몸무게를 좀 더 감량을 하고, 슬림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TV 화면을 통해 예뻐보이는 몸매를 만들기 위해 '방송용 다이어트'를 한 유승옥은 이전과 비교했을 때 확실히 근육의 굴곡이 많이 사라지고 슬림해진 몸매를 보여줬다. 

유승옥은 "사람마다 각자 체형이 있다. 다이어트를 할 때 무조건 한 인물을 특정지어서 따라 하기보다는 자신의 체형에 맞게 아름다운 라인을 만들 수 있을지에 치중을 해야한다"고 조언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