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2:04
연예

수지 "기대 이상의 결과 나오지 않을때도 있어…'배움'의 단계" [화보]

기사입력 2018.06.05 09:05 / 기사수정 2018.06.05 22:0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아시아 팬미팅 투어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수지의 '엘르' 6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만 스물 셋, 수지의 아름다운 현재를 기념하기 위해 '엘르' 코리아의 제안으로 성사됐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데뷔 이후, 가수와 연기자로 공백없이 일해 온 수지의 솔직 담백한 생각을 들을 수 있었다. "특별한 휴식기간 없이 꾸준히 일해 오니 어느덧 시간이 흘렀어요. 기대 이상의 결과가 나오지 않을때도 있었지만 요즘에는 내가 하는 일들이 다 잘 될 수 없다고 생각해요. 모든 과정이 다음을 위한 '배움'의 단계라고 인지하면서요."

다음 활동에 관한 질문에는 "연기와 음악 밸런스에 대한 기준을 특별히 정해두진 않았어요. 제가 조율한다기보다 자연스럽게 흐름이 생겼던 것 같아요. 둘 다 하고 있고, 둘 다 하는 사람으로 봐주셨으면 좋겠어요"라며 그 당시에 더 끌리고, 더 두근거리게 하는 것을 선택하는 편이라며 일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수지의 화보 및 인터뷰는 '엘르' 6월호와 '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엘르

[HOT 클릭 기사]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