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0:33
연예

[전문] '뷰티 유튜버' 이사배, 신곡 발표에 이어 '뮤직뱅크' 출격 예고

기사입력 2018.05.31 14:40 / 기사수정 2018.05.31 14:43

황성운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인턴기자] 뷰티 유튜버 이사배가 음악방송에 출격을 예고했다.

31일 이사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과 함께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그는 "또 말도 안돼는 일이 생겨버렸다. 뮤직뱅크에서 스페셜 무대를 만들어주셔서 E.N.C를 이번 주 금요일 초대받게 됐다"고 깜짝 고백했다. 이어 이사배는 "급하게 연락을 받아서 얼떨떨한데, 내일 오셔서 같이 즐겨줄 수 있는 분들이 있을까요"라며 팬들의 참여를 유도했다.

이어 이사배는 응원에 필수인 응원봉 대신에 기발한 아이템을 나눠주겠다고 제안했다. 그는 "오신 분들에게 꼼화아가씨 의견을 반영해서 파운데이션 브러쉬를 선물로 드리려고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지금까지 이사배의 인스타그램에는 '뮤직뱅크'에 그를 응원하러 가겠다는 팬들의 댓글이 달리고 있는 중이다.

한편 이사배는 지난 27일 디지털 싱글 'E.N.C (feat.키썸)'을 발매했다. 그가 출연하는 KBS 2TV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이하 이사배 인스타그램 전문

우리 꼼화아가씨 꼼화도련님들 또 말도안돼는 일이 생겨버렸습니다아...
KBS 뮤직뱅크에서 스페셜무대를 만들어주셔서 E.N.C를 이번주 금요일 (내일) 뮤뱅에 초대받게됐어요..!!
급하게 연락을 받아서 저도 얼떨떨한데요. 내일 사전녹화시간에 150분 초대 할 수 있다고 하셔서요!
혹시나 오셔서 같이 즐겨주실 수 있으신 분들이 계실까요!

오신 분들에게 꼼화아가씨 의견을 반영해서 응원봉 대신 수아도르 이사백(E400)파운데이션 브러쉬를 선물로 드리려구요!

일시 : 6월 1일 금요일 (내일) pm1:50 (30분 정도 소요)
장소 :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 방청교환처 (앞으로 같이 모여 계시면 작가님이 안내해주신다고 해요!)
오실 수 있는분이 계시다면 댓글로 달아주셔요!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이사배 인스타그램

황성운 기자 intern0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