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1-16 15:2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공식입장] '어바웃 타임' 측 "김동준, 이서원 후임 확정…곧 첫 촬영 시작"

기사입력 2018.05.17 17:08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그룹 제국의아이들 출신 배우 김동준이 tvN 새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 타임'에 출연한다.

'어바웃 타임' 측은 17일 보도자료를 내고 "김동준을 조재유 역에 캐스팅 완료했다"고 밝혔다.

조재유는 원래 배우 이서원이 출연하기로 결정, 촬영을 상당 부분 진행한 캐릭터다. 하지만 지난 16일 이서원이 동료 연예인을 강제 추행하고 흉기로 협박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된 사실이 밝혀지고 하차하며 공석이 됐다.

드라마 측은 "긴급 합류한 김동준은 현재 모든 개인 일정을 취소하고 촬영 준비에 돌입, 곧 첫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라며 "기존 방송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촬영을 진행, 시청자분들께 좋은 작품을 선보일 수 있게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어바웃 타임'은 수명시계를 보는 능력을 지닌 여자 최미카(이성경 분)와 악연인지 인연인지 모를 운명에 엮인 남자 이도하(이상윤)가 만나 사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아낸 운명구원 로맨스다. 21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