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03
연예

'카트쇼2' 홍지민 "30kg 감량, 나도 다이어트 성공할 줄 몰랐다"

기사입력 2018.05.10 16:57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약 3달 만에 체중 30kg 감량에 성공한 방법을 공개한다. 

10일 방송되는 MBN '리얼 마켓 토크, 카트쇼2'(이하 '카트쇼2')에는 홍지민과 정애연이 출연해 전할 예정이다. 특히 홍지민은 체중 감량을 통해 이전 모습은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변신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홍지민은 "자랑은 아니지만 오늘 입고 나온 옷 사이즈가 스몰"이라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지인들과 저도 제가 다이어트에 성공 할 것이라는 생각을 하지 못했다. 그러나 저는 이제 희망의 아이콘이 됐다"라며 달라진 모습에 대한 주변의 반응도 전했다. 

이어 홍지민은 체중 감량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음반 작업하는 프로듀서가 '노래가 우선이 아니다. 체중 조절부터 해야 부담이 없을 것 같다'라는 조언을 해주셨고 이후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그는"체중은 수시로 체크하고 옷도 작은 사이즈를 구매해 동기 부여를 하면 좋다. 특히 운동복의 경우 제대로 갖춰 입어야 자세 교정에도 도움이 되면서 효과적"이라며 챙겨야 할 세세한 팁을 전했다. 

평소 먹는 것을 좋아한다 밝힌 홍지민은 "저칼로리지만 포만감을 높이는 채소 쌈과 도토리 묵, 계란 흰자 찜을 주로 먹었다"라며 '홍지민 표 다이어트 도시락' 레시피도 공개했다는 후문. 10일 오후 8시 30분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MBN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