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43
스포츠

넥센, 프리미엄 좌석 앉으면 선수들과 하이파이브 기회

기사입력 2018.04.23 11:22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넥센 히어로즈가 프리미엄 좌석 구매 고객에 한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7일 고척 SK전부터 시작해 정규시즌 홈경기 종료 시까지 진행된다. 대상은 재규어 E-PACE석(R.d-club)과 써모스석(1층 테이블석) 등 프리미엄 좌석 구매 고객에게 한정한다.

먼저, 재규어 E-PACE석 구매 고객 대상으로 ‘그라운드 셀카타임’과 ‘선수와 함께하는 하이파이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라운드 셀카타임’은 매 홈 경기 시작 40분 전부터 15분 간 그라운드 내 지정구역에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이벤트로 평소 방문이 어려운 그라운드를 몸소 체험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그라운드 셀카타임’에 참여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스타팅 라인업 선수들과 하이파이브를 할 수 있는 ‘선수와 함께하는 승리의 하이파이브’ 이벤트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써모스석 구매 고객에게는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행운의 테이블’ 이벤트가 제공된다. 써모스석은 가족 또는 연인 단위의 고객들이 많이 찾는 좌석인 만큼 이들에게 현장의 분위기가 담긴 즉석 사진을 촬영해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써모스석 한자리를 추첨해 경품을 증정하는 ‘행운의 테이블’ 이벤트도 진행한다.

넥센은 "고척 스카이돔을 찾는 고객들에게 즐겁고 뜻깊은 추억을 선사하고, 더 나아가 프로야구 관중 증대와 관람 문화 확산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팬 서비스를 확충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넥센히어로즈 제공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