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4:11
연예

비투비, 유튜브 구독자 100만명 돌파…골드플레이버튼 수상

기사입력 2018.04.17 17:53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비투비가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 100만명을 돌파했다.

비투비는 지난 17일 저녁 자신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구독자수 100만명 달성 기념 시 주어지는 '골드플레이버튼'의 언박싱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비투비는 ‘골드플레이버튼’의 박스를 직접 열어보며 ‘골드플레이버튼’ 수상을 자축했다.

리더 서은광은 "유튜브로 인해 세상이 한층 밝아진것 같다.","무엇보다 시청 해주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이런 자리를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우리 팬 여러분들, 멜로디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린다"고 골드버튼 수상 소감을 전했다.

'골드플레이버튼'은 유튜브가 구독자수 100만명 이상을 확보한 인기 채널에 수여하는 상으로 국내외 팬들이 시청하고 있음을 입증하는 뜻 깊은 기념패이다.

비투비의 유투브 공식 채널은 비투비의 뮤직비디오와 비하인드 영상 등을 세계 팬들과 공유하는 채널로 지난 2012년 3월 채널 개설 이후 567개의 동영상을 올려 전체 누적 조회수 1억8천건을 돌파했다.

한편, 비투비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정규2집 'Brother Act.'로 음원차트 1위, 음악방송 7관왕을 기록하고 뮤지컬과 각종 예능을 통해 활발히 개인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