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7:22
연예

'컴백' 빅스,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를 자신하는 이유

기사입력 2018.04.17 16:2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빅스가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17일 서울 광진구 YES24라이브홀에서 빅스의 3번째 정규앨범 'EAU DE VIXX(오 드 빅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빅스는 지난해 발표한 네 번째 미니앨범 '도원경' 이후 1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왔다. 자타공인 콘셉트돌인 빅스는 이번에는 조향사로 변신했다. 매 앨범마다 차별화된 콘셉트를 선보였기에 이번 콘셉트 또한 기대를 모았던 터. 빅스의 이번 앨범은 '후각'에 집중했다. '향'이라는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을 자유로운 안무를 통해 완성했다. 

엔은 "빅스에게서 보기 힘든 새로운 모습들이 있었다"며 "유닛 유닛 찢어져서 보여주는 안무도 있고 군무를 보여주는 것도 있다. 뮤지컬같은 퍼포먼스도 있었다면 이번에는 개별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잘게 잘게 찢어졌다"고 밝혔다.

이어 "이때까지의 빅스보다도 업그레이드 됐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고 힘줘 말했다. 실제 무대에서 멤버별로 나눠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모습이 눈에 띄었다. 그는 "유닛으로 붙는 부분에서 각자 생각하는 안무 포인트를 빅스답게, 알맞게 각색해서 보여드리는데 그게 포인트가 아닐까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빅스는 17일 오후 6시 '오 드 빅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에 나선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서예진 기자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