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1-13 06: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전원센터의 위엄"...더보이즈, 청량美 담은 교복 화보 공개

기사입력 2018.04.17 15:17 / 기사수정 2018.04.17 15:20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인턴기자] 그룹 더보이즈가 상큼한 하복 화보컷을 공개했다. 

이번 하복 화보는 10대들의 당찬 매력과 통통 튀는 감성, 문화를 반영한 교복 브랜드 이미지와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학생복의 특장점을 돋보이게 하는 콘셉트로 촬영됐다.

또한 공개된 화보 속 더보이즈는 '전원센터' 그룹다운 압도적인 비주얼을 중심으로, 풋풋하고 상큼 발랄한 12인 멤버들의 각기 다른 교복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더보이즈는 데뷔 전 멤버 전원 '스타 등용문'으로 통하는 학생복 브랜드의 전속모델로 발탁, '초대형 신인' 탄생을 예고하며 주목을 받았다. 더불어 신인으로는 이례적이라 할 수 있는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에 발탁되는 등 잇따른 광고계의 화려한 러브콜에 힘입어 가요계 '라이징 스타'로의 자질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3일 신곡 '기디 업(Giddy Up)'을 발표하고 전격 컴백, 직후 음반차트 1위를 달성하며 '파워 신인'의 위엄을 입증하고 있다. 신곡 '기디 업(Giddy Up)'은 경쾌한 펑키팝 장르의 댄스 넘버로 '이랴!'라는 사전적 의미처럼 힘찬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여기에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크레커 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