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1:22
연예

밴드 아이즈, 리얼리티 '와일드 아이즈'로 컴백 예열

기사입력 2018.04.17 09:1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밴드 아이즈가 5월 1일 컴백에 앞서 데뷔 후 첫 단독 리얼리티 ‘와일드 아이즈’로 팬들을 만난다.

아이즈는 오는 23일 케이블TV MBC뮤직에서 첫 방송되는 단독 리얼리티 '아이즈 컴백프로젝트-와일드 아이즈(IZ)'에 출연, 리얼한 일상을 전격 공개한다.

'와일드 아이즈'는 연습실과 숙소를 오가며 컴백 준비에 한창인 아이즈의 생생한 일상과 함께 컴백 전 케미 충전을 위해 MT를 떠난 멤버들의 풋풋하고 싱그러운 모습을 담아낼 예정이다. 

데뷔 이후 7개월여 만인 오는 5월 1일 그룹 방탄소년단의 제작자인 방시혁 PD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 일정을 확정 지은 아이즈는 컴백과 동시에 첫 단독 리얼리티 ‘와일드 아이즈’에 동시 출격해 힘을 더할 계획이다.

지난해 8월 첫 번째 미니앨범 ‘올 유 원트(ALL YOU WANT)’로 가요계에 등장한 아이즈는 데뷔 직전 5회에 걸친 단독 콘서트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함은 물론, 100회가 넘는 라이브 공연을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실력파 밴드다. 

한편 '아이즈 컴백프로젝트-와일드 아이즈'는 오는 23일 오후 6시 MBC뮤직에서 첫 방송하며, MBC에브리원에서는 오는 25일 오후 11시 20분부터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iMBC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