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5:18
연예

러블리즈, 시크+이국적 분위기 물씬…치유 완전체 티저

기사입력 2018.04.17 07:37 / 기사수정 2018.04.17 07:38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의 단체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17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JIN, 류수정, 정예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 ‘치유(治癒)’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총 4일에 걸쳐 공개한 개인 티저 이미지를 통해 청순하고 우아한 순백의 여신미를 뽐냈던 러블리즈는 이날 공개된 단체컷에서는 이전과는 또 다른 분위기와 매력을 뽐내고 있다.

단체 이미지 속 러블리즈는 화이트와 브라운 두 컬러가 대비되는 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어딘가 이국적인 느낌을 들게 하는 배경과 멤버들의 시크한 표정은 단체컷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앞서 공개된 개인 티저와 마찬가지로 이날 정오에는 또 다른 버전의 미니 4집 단체 티저 이미지가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늘 팔색조처럼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던 러블리즈인 만큼 정오에 공개될 단체컷에도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매 앨범마다 확고한 콘셉트, 어떠한 무대도 훌륭하게 소화할 수 있는 탄탄한 실력, 팀 고유의 색깔이 뚜렷한 음악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러블리즈는 이전보다 더욱 발전된 무대와 음악을 팬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러블리즈는 컴백 전까지 20초 버전 티저 영상, 앨범 트랙리스트,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앨범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앨범 발매 전날인 22일 오후 8시에는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스페셜 생방송을 진행하고 팬들과 하루 먼저 만날 예정이다.

한편, 러블리즈의 새 미니앨범 ‘치유(治癒)’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