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36
연예

"꼭 이겨 낼 거야!" 희귀병 투병 고백, 간종욱 향한 응원 물결

기사입력 2018.04.16 22:40 / 기사수정 2018.04.16 22:45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뉴스편집부] 가수 간종욱이 희귀성 난치병 투병 중임을 고백한 가운데 많은 네티즌이 그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간종욱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시 입장.. 재수술 두려움. 그러나 이겨내야지. 인생이 드라마네... 전신마취 수술만 5번째네..휴"라는 글과 함께 병원에서 링거를 맞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더불어 해시태그로 가족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간종욱이 투병 중인 사실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포털 사이트와 SNS를 통해 "꼭 이겨내길" "잘 될 거에요. 가족들과 행복하시길"이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하하도 간종욱의 건강 회복을 바랐다. 하하는 간종욱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이겨내자! 종욱아! 꼭 이겨 낼 거야"라고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이에 간종욱은 "네 긍정적으로 이겨낼게요. 감사합니다!"라고 답했다.

앞서 간종욱은 지난 3일 "걱정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2011년 이후 척추 수술을 3번 받고 그게 제 인생에 가장 큰 고비인 줄 알았는데. 올해 갑자기 찾아온 희귀성 난치병인 후종인대골화증이 생겼네요"라는 글을 남기며 후종인대 골화증 투병 중임을 털어놨다.

'후종인대 골화증'이란 척추의 후종인대가 뼈처럼 비정상적으로 단단하게 굳어지는 질환을 말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간종욱 인스타그램

임지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