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3:24
경제

눈가, 목 주름 없애는 방법, 안티에이징 피부관리는 플라즈마 뷰티 디바이스

기사입력 2018.04.16 16:56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나날이 봄볕이 강해지는 시기다. 자외선 지수에도 신경 쓸 때가 왔다. 외출을 할 때는 피부 유해광선에 대비해 선크림을 수시로 발라주는 한 편, 안티에이징 피부관리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수시로 수분을 보충해 피부 노폐물 배출을 돕는 한 편, 꾸준한 운동과 제철 과일을 섭취하면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피부를 가꾸는 데 유용한 또 하나의 방법은 플라즈마(플라스마) 관리다. 플라즈마(플라스마)는 이미 지상파 KBS, SBS, MBC 방송에 소개되며 전문가의 인터뷰를 통해 ‘콜라겐 생성 촉진’, ‘피부 재생 효과’가 있다고 밝혀진 바 있다. 실제 피부과에서도 눈가주름, 팔자주름 등 미세한 주름제거부터 여드름 흉터 재생, 모공 축소 등에 쓰이면서 피부 미용분야에서 각광받고 있다.

‘궁셔리’ ‘가성비 갑’으로 주목 받는 연예인 ‘이상민’의 얼굴마사지기구로 알려지기도 한 플라즈마(플라스마)뷰티디바이스 플라베네(PLABENE)는 가정에서도 데일리 홈케어가 가능한 기기로 휴대가 간편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전신관리가 가능하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플라즈마(플라스마) 뷰티디바이스 ‘플라베네’(PLABENE)는 각질, 피지, 자극으로 인한 트러블 케어와 모공 속 노폐물 세정력 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인체적용시험 결과가 확인됨에 따라 등 각종 다양한 피부고민에 대한 홈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