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15:56
연예

"난 쉽지 않아"…마마무 휘인, 솔로곡 'EASY'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8.04.16 08:33 / 기사수정 2018.04.16 08:34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걸그룹 마마무 휘인이 솔로 데뷔곡 'EASY'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휘인은 16일 마마무 공식 SNS를 통해 신곡 'EAS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피처링으로 참여한 래퍼 식케이와 휘인이 커플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휘인이 연인에게 기대고 애교도 부리지만 식케이는 무덤덤한 반응을 보인다. 이에 주먹을 내미는 휘인의 모습이 등장, 미묘한 긴장감을 유발하며 뮤직비디오 본편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켰다.

또한, 영상과 함께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휘인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I'm not EASY'라는 가사가 등장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휘인은 오는 17일 솔로 데뷔곡 'EASY'를 발표하고 데뷔 4년 만에 솔로 가수 도전에 나선다.

'EASY'는 심플하면서도 임팩트있는 비트에 휘인의 매력적인 음색이 귀를 사로잡으며, 대세 래퍼 식케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사랑하는 마음에서 비롯되는 양보와 배려를 쉽고 당연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을 향한 솔직한 마음을 표현했다.  

휘인은 오는 17일 오후 6시, 데뷔 첫 솔로 앨범 'EASY'를 전격 공개한다.

won@xportsnews.com / 사진=RBW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