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2:23
경제

스켈리도&리윰필라테스, 수원 영통지점 그랜드 오픈

기사입력 2018.04.11 13:29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요즘 현대인들에겐 금식과 무리한 운동으로 이루어진 단순 체중 감량의 다이어트가 아닌, 정직한 식단과 무리하지 않는 꾸준한 운동으로 속 근육 단련과 올바른 체형교정의 웰빙 다이어트가 진정한 다이어트로 인식되어가고 있다.

이런 트렌드 속에서 주목받는 것이 바로 필라테스다. 국민생활체육회는 필라테스에 대해 고유의 호흡법 적용으로, 올바른 호흡 방법 교육부터 근육강화 운동으로 자세 교정과 유연성 향상까지 도움을 주며, 심폐능력과 순환기 능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고 설명한 바 있다. 

또한, 미세먼지와 황사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실외활동이 부담스러운 이들이 시도하기에도 적당한 운동이라고 할 수 있다. 

이에 기능성의류 전문 브랜드 스켈리도가 리윰필라테스와 공동으로 12일, 수원 롯데마트 영통점에 스켈리도&리윰필라테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최근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융복합, 콜라보 형태 등의 공간들이 대중의 이목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스켈리도&리윰필라테스에 대한 관심도 역시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롯데마트 영통점 내 홍보부스를 방문하거나 처음 등록한 이용자들에 한해 최대 20%의 사전등록할인혜택은 물론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추가세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스켈리도&리윰필라테스 영통직영점의 사전 이벤트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리윰필라테스 본사 홈페이지나 정자본점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