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23
연예

YDPP, 글로벌 음료 브랜드 프로젝트 파트너 발탁…대세 입증

기사입력 2018.04.09 08:05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프로젝트 그룹 YDPP가 세계적 음료 브랜드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으로 만났다.

프로젝트 그룹 YDPP (정세운.임영민.김동현.이광현)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브랜뉴뮤직 측은 "YDPP가 글로벌 음료 브랜드와 만났다. 세계적인 브랜드의 프로젝트 파트너로 발탁되어 대단히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지난 5일 뮤직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데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드리겠다"고 전했다.

앞서 YDPP는 ‘LOVE IT LIVE IT(러브잇 리브잇)’ 음원을 공개했다. 레트로한 바이브의 신스팝 장르로, 청하의 ‘Why don't you know’를 히트시킨 프로듀싱팀 오레오의 작품이다. 파워풀한 드럼과 현란한 신스에 얹힌 다양하고 재미있는 보이스 악기가 어우러져 오묘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발랄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K POP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한사민 감독이 참여한 뮤직비디오 역시 레트로 감성속 4인 4색의 매력을 조화롭게 이끌어 내며 찬사를 이끌어냈다.

YDPP 프로젝트는 세계적 음료 브랜드의 글로벌 뮤직 레가시 프로젝트 중 한국만의 특별한 프로젝트로 다양한 온-오프 프로모션과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YDPP는 지난 5일 프로젝트 앨범 ‘LOVE IT LIVE IT(러브 잇 리브 잇)’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 브랜뉴뮤직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