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23:42
연예

[V라이브] '팔로우미9' 장희진, 민낯에 S라인까지 '감탄 부른 미모'

기사입력 2018.03.27 20:29 / 기사수정 2018.03.27 20:48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임지연 기자] 배우 장희진이 민낯을 공개했다.

27일 네이버 V라이브에서 방송된 패션앤 '팔로우미9' 첫 방송 1시간 선공개에서는 MC 군단의 셀프 카메라가 공개됐다. 

가장 먼저 장희진의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장희진은 기상하자마자 노메이크업에 부스스한 상태로 카메라 앞에 섰다. 

이후 장희진은 필라테스장으로 향해 운동을 했다. 이때 장희진은 흰색과 민트색을 매치한 운동복을 입고 등장했는데, 날씬한 몸매로 다른 MC들을 놀라게 했다. 리지 등은 "허리가 너무 가늘다", "너무 날씬하다"며 감탄했다. 이에 장희진은 "예상보다 예쁘게 나온다"며 흡족해했다.

일어나자마자 운동으로 자기 관리에 힘쓰는 게 장희진의 뷰티팁. 영상을 지켜본 전혜빈은 "관리 열심히 한다"고 감탄했다. 이에 장희진은 "숫자 앞이 3자로 시작한 후 부터는 관리를 한다"고 답했다. 

한편 '팔로우미9'은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자들의 마음을 헤아려주는 리얼 뷰티 쇼다. MC, 포맷 모두 변화를 맞아 새 단장을 마쳤다. 배우 장희진, 전혜빈, 손수현, 아나운서 김남희, 가수 리지, 배우 이수민이 MC를 맡았다.

27일 오후 9시 첫 방송.

enter@xportsnenws.com / 사진 = V라이브 

임지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