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3:04
연예

[엑's 이슈] '성폭행 의혹' 김흥국의 전면부인, 가해자인가 피해자일까

기사입력 2018.03.15 01:02 / 기사수정 2018.03.15 01:02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가수 김흥국의 성폭행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절대 아니다"라며 강력하게 부인했다.

14일 MBN 보도에 따르면 30대 여성 A씨는 2년 전 보험설계사로 일하면서 김흥국을 알게 됐다고 밝혔다. A씨는 지인들과의 식사자리에서 술을 많이 마시고 만취했고, 정신을 잃은 뒤 일어나보니 알몸 상태로 김흥국 옆에 누워있었다고 주장했다.

이외에도 A씨는 해당 사건이 있은 후로 한달 뒤, 다시금 성폭행이 불거졌다고 이야기했다. 그 때의 상황도 모두 상세하게 기억한다고 했다. 하지만 김흥국 측은 "A씨를 만난 적은 있지만 그런 일은 절대 없다. 호텔을 같이간 적도 없다"라고 억울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서 김흥국 측은 법정대응 가능성도 언급하며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 전했다. 김흥국이 전면부인하면서 진실공방이 시작됐다. 앞서 성폭행 의혹에 거론된 다른이들이 "합의된 관계였다"라고 이야기한 것과 달리 아예 그런 사실조차 없다고 주장하고 있기 때문. 이에 김흥국이 성폭행의 가해자인지 무고한 피해자인지에 대해서도 누리꾼들 사이에서도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김흥국은 이날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서도 "'미투 운동'은 남의 일인줄만 알았는데 참담하고 황당한 마음이다. 왜 그런 주장을 하는지 알 수 없다"라며 "성폭행 주장 역시 황당하다"라고 밝혔다.

자신과 관련한 성폭행 의혹이 제기되자마자 김흥국은 소속사를 통해 부인했고, 이어서는 직접 인터뷰에도 응하며 반박했다. 이에 누리꾼들도 "아직 알 수 없지만 일단 지켜봐야할 것 같다"라는 입장이다.

특유의 유쾌함과 예능감으로 웃음을 전한 김흥국의 성폭행 의혹은 큰 충격을 안겼다. 이에 연일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사건을 둘러싼 진실은 과연 무엇일까. 귀추가 주목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