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21:50
연예

[엑's 이슈] "연인? 이별?"…홍상수·김민희 둘러싼 결별설

기사입력 2018.03.09 11:03 / 기사수정 2018.03.09 11:03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세상을 떠들석하게 만든 스캔들의 주인공, 홍상수와 김민희의 결별설이 보도됐다.

9일 스포츠월드는 홍상수와 김민희가 한달 전 이별했다고 전했다. 홍상수 감독이 최근 베를린 영화제에도 홀로 참석했다는 것.

그러나 이후 일간스포츠에서는 홍상수와 김민희가 결별하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이 독일도 함께 갔으며, 최근 분식집 데이트 목격담도 함께 전했다.

홍상수와 김민희의 결별설을 두고 여전히 열애 중인지, 이별 후 동료로 돌아간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홍상수는 부인 A씨를 사대로 이혼 신청을 제기한 상태. 이런 점이 두 사람의 연인 관계에 영향을 미쳤을 거라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

이미 홍상수와 김민희는 지난 2016년 9월 결별설이 제기된 바 있다. 당시에도 산세바스티안 영화제에 홍상수 홀로 출국하며 김민희가 동행하지 않았음을 이유로 결별설이 나온 것.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었다.

이후 2년여만에 다시금 결별설이 불거졌다. 하지만 두 사람과 연락이 닿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 정확한 사실 확인이 어려운 상태. 두번째 결별설에 휩싸인 홍상수와 김민희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AFPBB/NEWS1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