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42
연예

'믹스나인' 최문희 소속 걸그룹 보너스베이비, H.O.T. '캔디' 댄스 커버

기사입력 2018.03.08 09:45 / 기사수정 2018.03.08 09:46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신인 걸그룹 보너스베이비가 대선배 그룹 H.O.T.의 ‘캔디’ 안무를 완벽하게 재현했다.

보너스베이비(문희, 하윤, 채현, 다윤, 가온, 공유)는 지난 5일 공식 유튜브 및 V앱 채널을 통해 H.O.T.의 ‘캔디’ 댄스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90년대 유행하던 뮤직비디오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영상 속 보너스베이비 멤버들은 마치 H.O.T.의 ‘캔디’ 활동 당시 의상을 연상시키는 컬러풀하고 귀여운 의상을 입고 등장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보너스베이비 여섯 멤버는 본인들이 태어나기도 전에 발매된 곡임에도 ‘캔디’의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장우혁의 망치춤 등 디테일한 포인트 안무 또한 놓치지 않았다. 과즙미 톡톡 터지는 보너스베이비의 ‘캔디’ 댄스 커버 영상을 본 팬들은 멤버들의 깜찍한 비주얼과 매력에 감탄하며 호평을 남기고 있다.

보너스베이비 멤버들은 ‘캔디’ 댄스 커버 영상 촬영을 마친 후 “존경하는 H.O.T. 선배님들의 대표곡 ‘캔디’를 커버할 수 있어 즐겁고 영광이었다”며 “H.O.T. 선배님들처럼 가요계에 한 획을 그을 수 있는 아이돌 그룹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지난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우리끼리’로 데뷔한 보너스베이비는 풋풋하고 귀여운 콘셉트 및 음악으로 꾸준히 팬덤을 넓히고 있다.

특히 멤버들은 지난 1월 종영한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탄탄한 실력과 스타성, 압도적인 비주얼을 앞세워 두각을 드러냈다. 그 중에서도 문희와 하윤은 파이널 무대까지 진출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보너스베이비 '캔디' 댄스 커버 영상 캡처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